Ace-T's Blog 내 검색 [네이버 커넥트 이웃 합니다~^-^/ 요청 大 환영~~]

PlaybackController Interface

Architecture/A.I 2017.05.26 15:06
[Good Comment!!, Good Discussion!!, Good Contens!!]
[ If you think that is useful, please click the finger on the bottom~^-^good~ ]
by ace-T

그림은 무관합니다. 최강두산 화이팅! ㅋㅋ





Overview

PlaybackController 인터페이스는 음성 요청이 아닌 클라이언트 측 버튼 누르기 또는 GUI 어바이어를 통해 
재생 대기열을 탐색하기위한 일련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.

PlayCommandIssued Event 

PlayCommandIssued 이벤트는 사용자가 클라이언트상의 버튼 누름 또는 GUI affordance를 사용하여 미디어 항목의 재생을 시작 / 재개 할 때 전송되어야합니다.

Sample Message

{
    "context": [
        {{Alerts.AlertsState}},
        {{AudioPlayer.PlaybackState}},
        {{Speaker.VolumeState}},
        {{SpeechSynthesizer.SpeechState}}
        {{SpeechRecognizer.RecognizerState}}
    ],
    "event": {
        "header": {
            "namespace": "PlaybackController",
            "name": "PlayCommandIssued",
            "messageId": "{{STRING}}"
        },
        "payload": {
        }
    }
}


Context
PlayCommandIssued 이벤트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클라이언트 구성 요소 상태의 상태를 보내도록 요구합니다. 
추가 정보는 컨텍스트를 참조하십시오.

Header Parameters

Parameter
Description
Type
messageId
A unique ID used to represent a specific message.
string

Payload Parameters
빈 payload를 보내야합니다.


PauseCommandIssued Event 

PauseCommandIssued 이벤트는 사용자가 클라이언트상의 단추 누르기 또는 GUI affordance를 사용하여 미디어 항목의 재생을 일시 중지 할 때 전송되어야합니다.

Sample Message

{
    "context": [
        {{Alerts.AlertsState}},
        {{AudioPlayer.PlaybackState}},
        {{Speaker.VolumeState}},
        {{SpeechSynthesizer.SpeechState}}
        {{SpeechRecognizer.RecognizerState}}
    ],
    "event": {
        "header": {
            "namespace": "PlaybackController",
            "name": "PauseCommandIssued",
            "messageId": "{{STRING}}"
        },
        "payload": {
        }
    }
}

Context
PauseCommandIssued 이벤트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클라이언트 구성 요소 상태의 상태를 보내도록 요구합니다. 
추가 정보는 컨텍스트를 참조하십시오.


Header Parameters

Parameter
Description
Type
messageId
A unique ID used to represent a specific message.
string

Payload Parameters
빈 payload를 보내야합니다.


NextCommandIssued Event 

NextCommandIssued 이벤트는 사용자가 클라이언트상의 단추 누르기 또는 GUI affordance를 사용하여 재생 대기열의 다음 미디어 항목으로 건너 뛸 때 전송되어야합니다.

Sample Message

{
    "context": [
        {{Alerts.AlertsState}},
        {{AudioPlayer.PlaybackState}},
        {{Speaker.VolumeState}},
        {{SpeechSynthesizer.SpeechState}}
        {{SpeechRecognizer.RecognizerState}}
    ],
    "event": {
        "header": {
            "namespace": "PlaybackController",
            "name": "NextCommandIssued",
            "messageId": "{{STRING}}"
        },
        "payload": {
        }
    }
}

Context
NextCommandIssued 이벤트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클라이언트 구성 요소 상태의 상태를 보내도록 요구합니다. 
추가 정보는 컨텍스트를 참조하십시오.

Header Parameters

Parameter
Description
Type
messageId
A unique ID used to represent a specific message.
string

Payload Parameters
빈 payload를 보내야합니다.


PreviousCommandIssued Event 

클라이언트가 버튼 누름 또는 GUI affordance를 사용하여 재생 대기열에서 이전 미디어 항목으로 건너 뛸 때 PreviousCommandIssued 이벤트를 보내야합니다.

Sample Message

{
    "context": [
        {{Alerts.AlertsState}},
        {{AudioPlayer.PlaybackState}},
        {{Speaker.VolumeState}},
        {{SpeechSynthesizer.SpeechState}}
        {{SpeechRecognizer.RecognizerState}}
    ],
    "event": {
        "header": {
            "namespace": "PlaybackController",
            "name": "PreviousCommandIssued",
            "messageId": "{{STRING}}"
        },
        "payload": {
        }
    }
}

Context

PreviousCommandIssued 이벤트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클라이언트 구성 요소 상태의 상태를 보내도록 요구합니다. 
추가 정보는 컨텍스트를 참조하십시오.

Header Parameters

Parameter
Description
Type
messageId
A unique ID used to represent a specific message.
string

Payload Parameters
빈 payload를 보내야합니다.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'Architecture > A.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laybackController Interface  (0) 2017.05.26
Understanding Alerts  (0) 2017.05.26
Alerts Interface  (0) 2017.05.25
AudioPlayer Interface  (0) 2017.05.24

acet 박태하가 추천하는 readtrend 추천글!

설정

트랙백

댓글

:::: facebook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로그인 후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::::

티스토리 툴바